아 시발 셧다운제라니 생각도 못햇군!


요새 워낙 할게임이 없어서 잘안해서 ;


횽나님 아이디 감사히 받겠습니다.




아 뭐  부모님 껄로 만들어야지


아이디를 뭘로하지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