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셧다운제라니 생각도 못햇군!
요새 워낙 할게임이 없어서 잘안해서 ;
횽나님 아이디 감사히 받겠습니다.
아 뭐 부모님 껄로 만들어야지
아이디를 뭘로하지 흠;
ㅇ? 주실꺼임 ㄳㄳ
그러면 한번해보고 땡기면 계속할게요
아이디 빌려준다는건가 ?
아니면 안질리면
한판 뜨잔건가?
아 독해력이 안좋네 ㅠㅠ
댓글 (5)
렙 12인가그럼
ㅇ? 주실꺼임 ㄳㄳ
그러면 한번해보고 땡기면 계속할게요
안질리면 ㅇㅇ
아이디 빌려준다는건가 ?
아니면 안질리면
한판 뜨잔건가?
아 독해력이 안좋네 ㅠㅠ
니가 아디만들어서 보름정도 해보고
안질린다싶으면 준다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