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자로 할부금 19만6천원 납부됨 뜸

 

 

 

3달요금에 가입비 유심비 5만 위약4만쯤 될거고

 

15에 팔면 대략 본전이네

 

 

근데 무료통화 두달치 다 썼으니까 이득인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