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옵테론 3250 HE (취리히) (벌크)
이거 어떰?
서버 cpu라 다를것 같은데
데네브 보다는..
이 cpu는 잘은 모름 난 ㅇㅇ
근데 졸라 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용 cpu가 이리 싼건 태어나서 첨봄..
우왕..
그래서 꼬츄가 저걸로 사준답니다.
'
댓글 (7)
이 cpu는 잘은 모름 난 ㅇㅇ
근데 졸라 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용 cpu가 이리 싼건 태어나서 첨봄..
우왕..
그래서 꼬츄가 저걸로 사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