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한게 없엉
카드사 전화받는거랑
공사장이랑
핸드폰바꾸라고 전화하는거랑
핸드폰바꾸라고 길가는사람 잡는거
뭐 이런거밖에 없어
뭘해야하지
뒤에 2개는 인터넷서 폰사면 솔직히 양심이 찔릴텐데
편의점알바해서 폐기먹으면서 밥값도 아끼고 ㄱㄱ
댓글 (2)
뒤에 2개는 인터넷서 폰사면 솔직히 양심이 찔릴텐데
편의점알바해서 폐기먹으면서 밥값도 아끼고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