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한게 없엉

 

카드사 전화받는거랑

공사장이랑

핸드폰바꾸라고 전화하는거랑

핸드폰바꾸라고 길가는사람 잡는거

 

 

뭐 이런거밖에 없어

 

뭘해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