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bs.co.kr/economic/2012/09/07/2532113.html
아 기쁘다.
진자 전기료 너무 많이 나옴
많이쓴다고 12배 매기는게 진짜 함정 아님?
전기의 대부분은 산업용으로 싸게팔린다.
근데 그 사용료를 가정용 요금으로 메꾸지.
댓글 (1)
전기의 대부분은 산업용으로 싸게팔린다.
근데 그 사용료를 가정용 요금으로 메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