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엘지유선인터넷 왔는데 엘지꺼공유기 설치함.

이거 아이피타임꺼로바꿔도되나?
엘지는 지늘멋대로 공유기개방해서

세상에없는 유플러스존을 만든다는데말야

이거비공개 하는법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