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칠 수 있냐없냐가 중요한게아닌거아님?ㅋㅋㅋㅋ

시발 걍 빨리쳐야지...

국방부 높은 아저씨들이 저거보고

읭?24인용 텐트는 혼자 칠 수 있는거넹?

이러면서

신형텐트보급 미루지않았으면좋겠당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