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칠 수 있냐없냐가 중요한게아닌거아님?ㅋㅋㅋㅋ
시발 걍 빨리쳐야지...
국방부 높은 아저씨들이 저거보고
읭?24인용 텐트는 혼자 칠 수 있는거넹?
이러면서
신형텐트보급 미루지않았으면좋겠당 ㅡ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