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전술훈련나가서 비올때 그거 치고걷고
유격때 그거 치고걷고
좆같다진짜
난 예비군 때 두번 쳐봄..
헐예비군이텐트도침?
훈련나가면 다 치지 않나
우리 저번 동원때
예비역들한테 텐트빨리치기 시합시켰는데
이기면 쉬게해준다니까
존나 열심히치더라
댓글 (4)
난 예비군 때 두번 쳐봄..
헐예비군이텐트도침?
훈련나가면 다 치지 않나
우리 저번 동원때
예비역들한테 텐트빨리치기 시합시켰는데
이기면 쉬게해준다니까
존나 열심히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