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굵지않음?ㅇㅇ.
물논 잘했는데
ㅋㅋㅋㅋ난 그거예상하고
시발 어케올리지....이생각했었음 ㅠㅠ
힘이 장사더라
더 굵은 걸로 도전해라 ㄱㄱ.
아니 저 용마루보다
원래 쓰는게 더 굵다고 말하는 것이다 ㅇㅇ
부대있을때 네명이서올리면서 ㅈ빠질뻔한기억이있어서...
댓글 (3)
힘이 장사더라
더 굵은 걸로 도전해라 ㄱㄱ.
아니 저 용마루보다
원래 쓰는게 더 굵다고 말하는 것이다 ㅇㅇ
부대있을때 네명이서올리면서 ㅈ빠질뻔한기억이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