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예비군 훈련 좆나 빡셌으면 좋겠다
연
연달
event
2012-09-08 17:24:09
visibility
조회 77
24인도 매번 예비역들중에 한명이 치고
훈련도 24일동안하고
그중 하루는 24시간동안 하면 좋겟다
ㅎㅅㅎ
현역도 다시 24개월로 늘리구 ^^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
그
그분
2012-09-08
당연한거 아님? 전쟁나서 졸라 총알 날라오는데 취침시간이라고 자는게 말이 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원래 남의 용마루가 얇아보이고 자기용마루가 굵어보인다.
(3)
원래 남의 용마루가 얇아보이고 자기용마루가 굵어보인다.
(3)
개구라검은띠
·
2012-09-08
·
조회 562
근데 저 용마루(가운뎃기둥)
(3)
근데 저 용마루(가운뎃기둥)
(3)
숑나
·
2012-09-08
·
조회 73
갤쓰리 왤케 안끌리지
(1)
갤쓰리 왤케 안끌리지
(1)
갈매기
·
2012-09-08
·
조회 62
ㅇ
(2)
ㅇ
(2)
잉어킹
·
2012-09-08
·
조회 96
예비군 훈련 좆나 빡셌으면 좋겠다
(1)
예비군 훈련 좆나 빡셌으면 좋겠다
(1)
연달
·
2012-09-08
·
조회 78
여기서 24인용 텐트 쳐본사람은 몇이나있냐?
(4)
여기서 24인용 텐트 쳐본사람은 몇이나있냐?
(4)
횽들나라고
·
2012-09-08
·
조회 113
휴대폰 루팅 후 전압값 잘못설정하면
휴대폰 루팅 후 전압값 잘못설정하면
횽들나라고
·
2012-09-08
·
조회 156
근데 존나 저 아저씨가 대단하긴 한데.
근데 존나 저 아저씨가 대단하긴 한데.
횽들나라고
·
2012-09-08
·
조회 77
자기폰이 뽀지고 스냅드래기임 하는사람만 보셈
자기폰이 뽀지고 스냅드래기임 하는사람만 보셈
횽들나라고
·
2012-09-08
·
조회 60
야 24인용 텐트 혼자칠수있냐?
(3)
야 24인용 텐트 혼자칠수있냐?
(3)
개구라검은띠
·
2012-09-08
·
조회 86
협찬목록
협찬목록
잉어킹
·
2012-09-08
·
조회 55
갤쓰리 가격이 떨어지는건
(1)
갤쓰리 가격이 떨어지는건
(1)
갈매기
·
2012-09-08
·
조회 69
개구라 앞으로 2주간 까방권 획득
(2)
개구라 앞으로 2주간 까방권 획득
(2)
그분
·
2012-09-08
·
조회 103
이런 벌레만도 못한놈!!
이런 벌레만도 못한놈!!
개구라검은띠
·
2012-09-08
·
조회 78
군대에서의 새로운 유행어
군대에서의 새로운 유행어
연달
·
2012-09-08
·
조회 56
어머니성님주신컴터로
어머니성님주신컴터로
꼬츄™
·
2012-09-08
·
조회 73
뉴스에 나올 거 같애
뉴스에 나올 거 같애
홍류
·
2012-09-08
·
조회 77
음... 슈발 슼도 미친듯이 떨어지네
음... 슈발 슼도 미친듯이 떨어지네
꼬츄™
·
2012-09-08
·
조회 65
사람 엄청 많네
사람 엄청 많네
홍류
·
2012-09-08
·
조회 72
진짜 멋있당
진짜 멋있당
갈매기
·
2012-09-08
·
조회 6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11
1312
1313
1314
1315
1316
1317
1318
1319
132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
당연한거 아님? 전쟁나서 졸라 총알 날라오는데 취침시간이라고 자는게 말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