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하나 줄 기세네 ㅅㅂ
내방 가능 하다고 홀대하나
나도 내방 하러 갈건데 거긴 플립 케이스 주던데?
정품은 알아서 신청 하라 그러고 ㅇㅇ
어딘데? 난 뭐야 ㅠㅠ
가서 케이스 달라고 찡찡대야지
댓글 (2)
나도 내방 하러 갈건데 거긴 플립 케이스 주던데?
정품은 알아서 신청 하라 그러고 ㅇㅇ
어딘데? 난 뭐야 ㅠㅠ
가서 케이스 달라고 찡찡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