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봤자 만원 더 받아서 팔 것 같은데
한 사람이 또 떡밥 물었는데
그냥 처음에 문 사람한테 팔까
옵티이 14에 팔면 너무 싼거 아님? 르그라서 그런가?
난 슼 옵쌈디 18에 팔았는데... 게다가 모서리 찍힌거였음.
ㅇㅇ 르그 옵티이
상태 A+ S급인데 ㅠㅠㅠ 지금 물량 갑자기 많아져서 가격 내려가는듯 산다는 사람도 없고
댓글 (4)
옵티이 14에 팔면 너무 싼거 아님? 르그라서 그런가?
난 슼 옵쌈디 18에 팔았는데... 게다가 모서리 찍힌거였음.
ㅇㅇ 르그 옵티이
상태 A+ S급인데 ㅠㅠㅠ 지금 물량 갑자기 많아져서 가격 내려가는듯 산다는 사람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