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찾아도 살려는 사람이 안보이는데
내껀 르그라 그런가
볼라벤 오던날 직거래함ㅋㅋ
와 지리는구만 ㅠㅠㅠㅠㅠ
이사람은 14.5에 택배 안전거랜데 ㅠㅠ 파주산데 ㅠㅠ
그래도 본인이 수수료랑 택배비 부담해서 5천원 준다는데 내가 파주까지 갈 수도 없고
중고나라로 거래한거임?
ㅇㅇ 중고나라... 화질좋은 디카로 사진 여러장 올려놔... 그럼 잘 사가
난 안전거래 비추ㅋㅋ
그거 잘못되면 골때림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 사진 여러장 졸라 올렸는데
근데 르그에서 파는 사람들도 대부분 14~16선 하는듯
댓글 (9)
볼라벤 오던날 직거래함ㅋㅋ
와 지리는구만 ㅠㅠㅠㅠㅠ
이사람은 14.5에 택배 안전거랜데 ㅠㅠ 파주산데 ㅠㅠ
그래도 본인이 수수료랑 택배비 부담해서 5천원 준다는데 내가 파주까지 갈 수도 없고
중고나라로 거래한거임?
ㅇㅇ 중고나라... 화질좋은 디카로 사진 여러장 올려놔... 그럼 잘 사가
난 안전거래 비추ㅋㅋ
그거 잘못되면 골때림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 사진 여러장 졸라 올렸는데
근데 르그에서 파는 사람들도 대부분 14~16선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