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지금 먹거리x파일 보고있는데
떡먹고싶어
연희동으로 가자
가서 오픈 10분만에 가게 문을 닫게 하자
뷔페임?
떡집이야
주문제작을 주로 하고
매장에서 파는 떡은 양이 얼마 없는데
매장에서 파는 떡 다 떨어지면 문을 닫고 내일 만들 떡을 준비한대
근데 떡 가격도 비싼게 아니야
빵봉지 있지?
그거에 가득 들었는데 천원임
개 유기농찹쌀에 매우 손이 많이가는 전통적 제조법으로
가자
그만먹어ㅠ
거기 우리여보 예전에 살던데라 아는데 막상 가보면 별거 없음
근데 진짜 대단한거같애
진짜 장인정신이랄까
나중에 한번 가봐야게따
댓글 (6)
뷔페임?
떡집이야
주문제작을 주로 하고
매장에서 파는 떡은 양이 얼마 없는데
매장에서 파는 떡 다 떨어지면 문을 닫고 내일 만들 떡을 준비한대
근데 떡 가격도 비싼게 아니야
빵봉지 있지?
그거에 가득 들었는데 천원임
개 유기농찹쌀에 매우 손이 많이가는 전통적 제조법으로
가자
그만먹어ㅠ
거기 우리여보 예전에 살던데라 아는데 막상 가보면 별거 없음
근데 진짜 대단한거같애
진짜 장인정신이랄까
나중에 한번 가봐야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