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은 없는건 어쩔수 없는데


커널 같은게 없어


옵티머스 시리즈는 다 있는데


옵티머스는 애증의 사용자들이 많아서 그런가?


암튼 이점은 신기해...


아니면 


삼성이 최적화를 잘하고


lg가 최적화를 못해서 그런가..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