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은 없는건 어쩔수 없는데
커널 같은게 없어
옵티머스 시리즈는 다 있는데
옵티머스는 애증의 사용자들이 많아서 그런가?
암튼 이점은 신기해...
아니면
삼성이 최적화를 잘하고
lg가 최적화를 못해서 그런가..
음...
테그라크 커널같은거 말고 뭐랄까 성능 건들수 있는 그런거?
댓글 (1)
테그라크 커널같은거 말고 뭐랄까 성능 건들수 있는 그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