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뭐 그냥 그렇고 해서 별 할말이 ㅇ벗음

 

결과부터 예끼해보면

 

A조 상 - 게이트플라워스 더원 어반자카파

A조 하 - 유리 지영선 고유진

 

B조 상 - 소찬휘 리사 조장혁

B조 하 - 박희수 타루 빨간우체통

 

최종적으로 칠수다에 나오는 애들 - 더원 소찬휘

 

인데 이게 지금 청중평가단인지 뭔지를 귓구녕장애인으로만 선별한거같아서 안탉값기 그지새끼가 없다

 

개인적인 순위

 

A조 : 더원>>>>>>>>>>>>>>>>>>>>>>>>>>>지영선>>>>>>>>>>>>>>>그분>>>>>>>횽나>나머지

B조 : 빨간우체통>>>>>>>>>>>>타루>>>박희수>>>>>>>>>>>>>>>>>>>>>>>>>>>>>>>>>>>>>>>>>>>>>>>>>>>>찌꺼기

 

A조는 더원을 이길 놈이 없고 나는가수다 가서도 어지간하면 올해 안에 1등으로 나갈듯

노래를 잘하는것도 그렇지만 노래가 뭔지 알고 하는 사람이라 당할 수가 ㅇ벗당

지영선도 참 잘했는데 우연의 일치로 병신들만 앉아있어서 하로 갔네

 

문화밴드랑 어반자카파는 지들이 할만한걸 했음 평이하다

유리는 김혜수 성대모사로 지 할일 다했음 노래? 불렀나?

고유진...안타까움

 

 

B조에서 편곡을 편곡같이 한거는 빨간우체통이랑 타루랑 박희수임 나머지는 그냥 원곡MR 틀어놓고 부르지 왜?

특히 타루는 편곡상 줘야함 근데 목소리가 하도 힘이 ㅇ벗어서 답답했음

 

박희수는...고음은 비타스 조관우 다음 정도 될거같은데

여튼 대한민국에서 음역으로 손꼽힐거같은데 저러고 산다는게 안타깝다

근데 무대에서 노래는 잘 못했음 불안해서 볼 수가 업을 정도 그래도 찌꺼기들보다는 나았음

 

빨간우체통...이 하로 간걸 보고 씨발소리가 나오지 안ㅎ을 수가 없었다

저렇게 병신들만 골라서 앉혀놓기도 쉽지 않았을텐데 제작진의 역량에 감탄했음

완벽한 무대였음 더 말할 필요도 ㅇ벗당

 

소찬휘는 소찬휘가 부를 만한 노래를 소찬휘가 그냥 불렀는데 이름빨로 뽑혔음

조장혁은 그러려면 나오지 말지

리사는 노래잘함 근데 그게 끝

 

 

 

 

 

3줄요약 : MBC의 청각장애인에 대한 박애정신에 박수를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