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9-11 10:26:41 조회 399
Sony-RX1-full-frame-CMOS-camera1.jpg

 

- 2,400만 화소 풀프레임 CMOS 센서
- ISO 범위: 100-25600
- 3 인치 LCD 스크린
- 5 fps
- 49mm 필터 직경을 갖는 Zeiss Sonnar 35mm f/2 렌즈(확실)
- 가격: $2700

 

 

똑딱이가 풀프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카 흉내내는듯

저거 광학줌 되긴 될라나? 돼도 한 3배줌밖에 안될듯

그분은 너 벤츠살때 나 이거사줘라?

 

감사 합니다

첨부 이미지

Sony-RX1-full-frame-CMOS-camera1.jpg

댓글 (5)

z
2012-09-11

머야 2700원빢에 안하네 내가 사줌

2012-09-11

아 단렌즈구나 어헝어헝 근데 이정도 사이즈면 그냥 렌즈교환식이랑 다를게 ㅇ벗네 넥스 풀프레임이 낳을듯

z
2012-09-11

아 덕후냄새;; 저 퇴갤함

2012-09-11

그냥 폰카로 찍으면 안됨? 

사진으로 돈벌것도 아닌데 왜저리 비싼거삼?

2012-09-11

휴대폰이 시간만 맞으면 되지 비싼거 왜삼?

어차피 똥으로 다 나올거 비싼거 왜처먹음?

제목
응답하라 1997 보는사람 없냐? (4)
응답하라 1997 보는사람 없냐? (4)
··
내 주위에 9살차이 12살차이랑 결혼한 분들이 계신데 (3)
내 주위에 9살차이 12살차이랑 결혼한 분들이 계신데 (3)
··
그럼 당_당 박사가 40살되서 (3)
그럼 당_당 박사가 40살되서 (3)
··
순댓국머그러감.
순댓국머그러감.
··
상쾌한아침
상쾌한아침
··
10살 차이나는 여자만나면 (5)
10살 차이나는 여자만나면 (5)
··
와 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와 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개통 언제되는거야
개통 언제되는거야
··
윤하는 진짜 노래 잘 부르는듯
윤하는 진짜 노래 잘 부르는듯
··
인생은 마블이야 (3)
인생은 마블이야 (3)
··
아 시발 성시원네 엄마 존나 좋아 ㅋㅋㅋㅋㅋㅋ (1)
아 시발 성시원네 엄마 존나 좋아 ㅋㅋㅋㅋㅋㅋ (1)
··
숑나
숑나
··
지난주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3)
지난주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3)
··
누가 갑자기 내 노트북에 (1)
누가 갑자기 내 노트북에 (1)
··
n-step 이면 개통 되겠지?
n-step 이면 개통 되겠지?
··
(1)
(1)
··
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 (15)
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 (15)
··
아 학교다니기싫다
아 학교다니기싫다
··
갤u나 갤k 헬투나 이런건 (1)
갤u나 갤k 헬투나 이런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