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vent 2012-09-11 10:26:41visibility 조회 399

- 2,400만 화소 풀프레임 CMOS 센서
- ISO 범위: 100-25600
- 3 인치 LCD 스크린
- 5 fps
- 49mm 필터 직경을 갖는 Zeiss Sonnar 35mm f/2 렌즈(확실)
- 가격: $2700
똑딱이가 풀프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카 흉내내는듯
저거 광학줌 되긴 될라나? 돼도 한 3배줌밖에 안될듯
그분은 너 벤츠살때 나 이거사줘라?
감사 합니다
댓글 (5)
머야 2700원빢에 안하네 내가 사줌
아 단렌즈구나 어헝어헝 근데 이정도 사이즈면 그냥 렌즈교환식이랑 다를게 ㅇ벗네 넥스 풀프레임이 낳을듯
아 덕후냄새;; 저 퇴갤함
그냥 폰카로 찍으면 안됨?
사진으로 돈벌것도 아닌데 왜저리 비싼거삼?
휴대폰이 시간만 맞으면 되지 비싼거 왜삼?
어차피 똥으로 다 나올거 비싼거 왜처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