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

2012-09-10 23:39:37 조회 227
tworld_co_kr_20120910_233823.jpg

 

 

이상하게도

폰 살때 스샷다 찍어놓는데 없네...

 

이게 대체 해지하면 얼마라는 소리?

 

첨부 이미지

tworld_co_kr_20120910_233823.jpg

댓글 (15)

2012-09-10

2.8+5.8=8.6 정도


갤S 인가 ? 아 아닌데 뭐지 


m200s 가 음; 갤m?

2012-09-10

아 넥스구나

2012-09-10

58828+28720이라고 자세히 써있네. 이새기야.

2012-09-10

넥스.

2012-09-10

이거 그럼 샀을때 조건이

 

할원 94800원 / 위약금 50000원 이었던거인가?

2012-09-10

이상하다 내가 이런조건으로 폰을 산 기억이없는데 존나 이상함 지금 이상함

뭔가 내가 이런 조건으로 살리가 없는데 왜 이조건인지 궁금한데 왜 스샷은없지

2012-09-10

페이백이 겟지요 ㅋ

2012-09-10

그게 무엇? 지금 좀 급..............

번이탔는데 한 3~4 예상했는데 폭탄맞음

이런 조건이었을리가...

2012-09-10

페이벡 아니었슴이요

2012-09-10

그 조건을 생각해보세요 뭔지 


ㅇㅇ  위약2를 없엇다고 착각하고 


할부개월 12로 착각하면 ㅇㅇ

2012-09-10

컴푸터 계속 뒤지는데 스샷이 어디갔는지 안보이네

 

이거 살때가 십덕질 한창질할때라

위약2 있는걸로 샀을리가 없거든........

잉여인간꺼 사준거라 사고 신경안쓰고 있었지 아 돌겠네

 

이거 지금 아무리봐도

할원9.48에 위약 5짜리지?

2012-09-11

헐 설벅 존나 오랜만이네

 

2012-09-11

갈매기?

 

예전 아이디가 무엇인고

2012-09-11

ㅉㄱ

2012-09-11
8.5?
제목
응답하라 1997 보는사람 없냐? (4)
응답하라 1997 보는사람 없냐? (4)
··
내 주위에 9살차이 12살차이랑 결혼한 분들이 계신데 (3)
내 주위에 9살차이 12살차이랑 결혼한 분들이 계신데 (3)
··
그럼 당_당 박사가 40살되서 (3)
그럼 당_당 박사가 40살되서 (3)
··
순댓국머그러감.
순댓국머그러감.
··
상쾌한아침
상쾌한아침
··
10살 차이나는 여자만나면 (5)
10살 차이나는 여자만나면 (5)
··
와 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와 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소니 rx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개통 언제되는거야
개통 언제되는거야
··
윤하는 진짜 노래 잘 부르는듯
윤하는 진짜 노래 잘 부르는듯
··
인생은 마블이야 (3)
인생은 마블이야 (3)
··
아 시발 성시원네 엄마 존나 좋아 ㅋㅋㅋㅋㅋㅋ (1)
아 시발 성시원네 엄마 존나 좋아 ㅋㅋㅋㅋㅋㅋ (1)
··
숑나
숑나
··
지난주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3)
지난주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3)
··
누가 갑자기 내 노트북에 (1)
누가 갑자기 내 노트북에 (1)
··
n-step 이면 개통 되겠지?
n-step 이면 개통 되겠지?
··
(1)
(1)
··
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 (15)
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이거 지금 해지하면 얼마 내라는말? (15)
··
아 학교다니기싫다
아 학교다니기싫다
··
갤u나 갤k 헬투나 이런건 (1)
갤u나 갤k 헬투나 이런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