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도
폰 살때 스샷다 찍어놓는데 없네...
이게 대체 해지하면 얼마라는 소리?
2.8+5.8=8.6 정도
갤S 인가 ? 아 아닌데 뭐지
m200s 가 음; 갤m?
아 넥스구나
58828+28720이라고 자세히 써있네. 이새기야.
넥스.
이거 그럼 샀을때 조건이
할원 94800원 / 위약금 50000원 이었던거인가?
이상하다 내가 이런조건으로 폰을 산 기억이없는데 존나 이상함 지금 이상함
뭔가 내가 이런 조건으로 살리가 없는데 왜 이조건인지 궁금한데 왜 스샷은없지
페이백이 겟지요 ㅋ
그게 무엇? 지금 좀 급..............
번이탔는데 한 3~4 예상했는데 폭탄맞음
이런 조건이었을리가...
페이벡 아니었슴이요
그 조건을 생각해보세요 뭔지
ㅇㅇ 위약2를 없엇다고 착각하고
할부개월 12로 착각하면 ㅇㅇ
컴푸터 계속 뒤지는데 스샷이 어디갔는지 안보이네
이거 살때가 십덕질 한창질할때라
위약2 있는걸로 샀을리가 없거든........
잉여인간꺼 사준거라 사고 신경안쓰고 있었지 아 돌겠네
이거 지금 아무리봐도
할원9.48에 위약 5짜리지?
헐 설벅 존나 오랜만이네
갈매기?
예전 아이디가 무엇인고
ㅉㄱ
댓글 (15)
2.8+5.8=8.6 정도
갤S 인가 ? 아 아닌데 뭐지
m200s 가 음; 갤m?
아 넥스구나
58828+28720이라고 자세히 써있네. 이새기야.
넥스.
이거 그럼 샀을때 조건이
할원 94800원 / 위약금 50000원 이었던거인가?
이상하다 내가 이런조건으로 폰을 산 기억이없는데 존나 이상함 지금 이상함
뭔가 내가 이런 조건으로 살리가 없는데 왜 이조건인지 궁금한데 왜 스샷은없지
페이백이 겟지요 ㅋ
그게 무엇? 지금 좀 급..............
번이탔는데 한 3~4 예상했는데 폭탄맞음
이런 조건이었을리가...
페이벡 아니었슴이요
그 조건을 생각해보세요 뭔지
ㅇㅇ 위약2를 없엇다고 착각하고
할부개월 12로 착각하면 ㅇㅇ
컴푸터 계속 뒤지는데 스샷이 어디갔는지 안보이네
이거 살때가 십덕질 한창질할때라
위약2 있는걸로 샀을리가 없거든........
잉여인간꺼 사준거라 사고 신경안쓰고 있었지 아 돌겠네
이거 지금 아무리봐도
할원9.48에 위약 5짜리지?
헐 설벅 존나 오랜만이네
갈매기?
예전 아이디가 무엇인고
ㅉ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