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업에 신이 모바일이라고 있는데 텔레콤인가?
거기 중립4건 포함 58건 전량개통했다하네 ㅋㅋㅋㅋ
소수라 금방했다고 ㅋㅋㅋㅋ
7명 직원이 다 달라붙으니까 다 했다는게 신기하네...
사람 안탈만한데를 타야할듯 대란 일어나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