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얘들꺼 스카이 만질때마다 뭔가 달라서 좀 짜증이 났는데
뭔지 알았다...
시발 메뉴키 누르면 왜 설정이 안뜨고 다른거 뜨고 지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카이의 병신같은 점이 기본홈도 못쓰게 하네..
이제 스카이가 아니라 베가래
댓글 (1)
이제 스카이가 아니라 베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