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호환성도 액정만 존나 애매하게 쳐키우고


디자인은 투톤이 거의 확정시되는상황이고..


게다가 갤3 17에 풀어서 벌써 오프호갱들도


갤3 20대 10대 인거 다알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