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호환성도 액정만 존나 애매하게 쳐키우고
디자인은 투톤이 거의 확정시되는상황이고..
게다가 갤3 17에 풀어서 벌써 오프호갱들도
갤3 20대 10대 인거 다알고 ㅇㅇ
ㅇㅇ 탈놈중에 진짜 탈놈은 타겟지
댓글 (3)
아이폰5 쳐타지말라고 지랄한거넼ㅋㅋㅋㅋㅋㅋ
ㅇㅇ 탈놈중에 진짜 탈놈은 타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