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

2012-09-16 01:05:06 조회 480
갈매기.jpg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살때


행사상품 1+1. 2+1 있잖아..


증정품을 어플에 저장해놓고



나중에 gs편의점 아무대서나 어플에서 꺼내 먹을수 있엉


이거 개쩐당 ㅇㅇ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2)

2012-09-16

gs가면 초코렛타밖에 안사먹어서;;

 

그 어플  깔면 과자줬나 음료수줬나 그랬었는데 요즘도 하나?

2012-09-16

그 행사는 끝난듯


제목
야야야 너네 7ㅏ수다 봤냥 (2)
야야야 너네 7ㅏ수다 봤냥 (2)
··
꼴리는데로 글싸지르는놈 없으니
꼴리는데로 글싸지르는놈 없으니
··
일본놈들이 더 쉴냐? 중국놈들이 저쉴냐? (2)
일본놈들이 더 쉴냐? 중국놈들이 저쉴냐? (2)
··
잉어킹 고담 사냐? (2)
잉어킹 고담 사냐? (2)
··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2)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2)
··
내가 일체형배터리 좋아하는 이유.txt (1)
내가 일체형배터리 좋아하는 이유.txt (1)
··
크게 될분
크게 될분
··
내가 왜 법원에서 뵈야돼? (5)
내가 왜 법원에서 뵈야돼? (5)
··
지금 갤3 배송오류로 하나 더왔는데
지금 갤3 배송오류로 하나 더왔는데
··
자도자도 졸린거 병임? (2)
자도자도 졸린거 병임? (2)
··
갤3 세팅 설명 잘되있는데 없냐? (2)
갤3 세팅 설명 잘되있는데 없냐? (2)
··
아 갤3 세팅하기
아 갤3 세팅하기
··
자꾸 외장메모리가 지멋대로 해제됐다고나옴 (3)
자꾸 외장메모리가 지멋대로 해제됐다고나옴 (3)
··
공모자들 봤는데
공모자들 봤는데
··
35세(무직)의 국토대장정 이야기.link
35세(무직)의 국토대장정 이야기.link
··
용산 삼성센터 아이파크몰에 없나? (2)
용산 삼성센터 아이파크몰에 없나? (2)
··
갤3 시스템업데트이트인가 했는데 ㅠ ㅠ (2)
갤3 시스템업데트이트인가 했는데 ㅠ ㅠ (2)
··
응답하라 보고있는데........ (3)
응답하라 보고있는데........ (3)
··
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 (2)
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