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
event 2012-09-16 01:05:06visibility 조회 480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살때
행사상품 1+1. 2+1 있잖아..
증정품을 어플에 저장해놓고
나중에 gs편의점 아무대서나 어플에서 꺼내 먹을수 있엉
이거 개쩐당 ㅇㅇ

음료수나, 아이스크림 살때
행사상품 1+1. 2+1 있잖아..
증정품을 어플에 저장해놓고
나중에 gs편의점 아무대서나 어플에서 꺼내 먹을수 있엉
이거 개쩐당 ㅇㅇ
댓글 (2)
gs가면 초코렛타밖에 안사먹어서;;
그 어플 깔면 과자줬나 음료수줬나 그랬었는데 요즘도 하나?
그 행사는 끝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