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 뭐가 내동생 폰인지 몰라서 개봉 해 봤지만 다시 싸서 박스에 넣어놨고

판매자에게 오류나서 하나 더왔다고 알리고

찾아가라고 했으면 내가 할 일은 다 한거 아님?


왜 내가 보내주는것 까지 신경써야 되는지 모르겠슴.


말만 잘했어도 귀찮아도 보낼라 그랬는데


말하는게 싸가지없어서 그냥 찾아가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