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갤3 시스템업데트이트인가 했는데 ㅠ ㅠ
세
세일러묵
event
2012-09-16 09:17:18
visibility
조회 147
수맥흘렀는지 자꾸 멈춤;; 초기화 하면되나?
삼성이 진짜 수맥 흐르는듯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t
tetetetetetetete
2012-09-16
겔노트도 그름여 ㅠ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세
세일러묵
2012-09-16
노트는 걍 마음을 비우고 써야됨;;
갤3는 잘 됐는데 업데이트하고 ㅂㅅ됨 ㅠ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야야야 너네 7ㅏ수다 봤냥
(2)
야야야 너네 7ㅏ수다 봤냥
(2)
조민가닌
·
2012-09-16
·
조회 105
꼴리는데로 글싸지르는놈 없으니
꼴리는데로 글싸지르는놈 없으니
카즈야
·
2012-09-16
·
조회 86
일본놈들이 더 쉴냐? 중국놈들이 저쉴냐?
(2)
일본놈들이 더 쉴냐? 중국놈들이 저쉴냐?
(2)
개구라검은띠
·
2012-09-16
·
조회 109
잉어킹 고담 사냐?
(2)
잉어킹 고담 사냐?
(2)
루티에
·
2012-09-16
·
조회 76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잉어킹
·
2012-09-16
·
조회 114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2)
시발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ㄱㄱㄱ귿ㄱㄱㄷㅍ
(2)
잉어킹
·
2012-09-16
·
조회 209
내가 일체형배터리 좋아하는 이유.txt
(1)
내가 일체형배터리 좋아하는 이유.txt
(1)
잉어킹
·
2012-09-16
·
조회 125
크게 될분
크게 될분
잉어킹
·
2012-09-16
·
조회 76
내가 왜 법원에서 뵈야돼?
(5)
내가 왜 법원에서 뵈야돼?
(5)
루티에
·
2012-09-16
·
조회 171
지금 갤3 배송오류로 하나 더왔는데
지금 갤3 배송오류로 하나 더왔는데
루티에
·
2012-09-16
·
조회 151
자도자도 졸린거 병임?
(2)
자도자도 졸린거 병임?
(2)
개구라검은띠
·
2012-09-16
·
조회 547
갤3 세팅 설명 잘되있는데 없냐?
(2)
갤3 세팅 설명 잘되있는데 없냐?
(2)
루티에
·
2012-09-16
·
조회 166
아 갤3 세팅하기
아 갤3 세팅하기
루티에
·
2012-09-16
·
조회 77
자꾸 외장메모리가 지멋대로 해제됐다고나옴
(3)
자꾸 외장메모리가 지멋대로 해제됐다고나옴
(3)
횽들나라고
·
2012-09-16
·
조회 145
공모자들 봤는데
공모자들 봤는데
갈매기
·
2012-09-16
·
조회 81
35세(무직)의 국토대장정 이야기.link
35세(무직)의 국토대장정 이야기.link
횽들나라고
·
2012-09-16
·
조회 126
용산 삼성센터 아이파크몰에 없나?
(2)
용산 삼성센터 아이파크몰에 없나?
(2)
세일러묵
·
2012-09-16
·
조회 406
갤3 시스템업데트이트인가 했는데 ㅠ ㅠ
(2)
갤3 시스템업데트이트인가 했는데 ㅠ ㅠ
(2)
세일러묵
·
2012-09-16
·
조회 148
응답하라 보고있는데........
(3)
응답하라 보고있는데........
(3)
사이도
·
2012-09-16
·
조회 156
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
(2)
너네 gs 냉장고 어플이라고 아냐?
(2)
갈매기
·
2012-09-16
·
조회 480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
갤3는 잘 됐는데 업데이트하고 ㅂㅅ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