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역시 이영현이 좋아
ㅎ2
진짜 화나더라..
지난주 시나위 나왔는데.. 어떻게.. 어떻게 김연우랑 그.. 몇몇 고정패널한테 뒤지는지..
아... 코드가 안맞는건지.. 지난주 고양경찰서에서 방청객해서 안된건가.. 여자떼를 불러야했던건가..
... 오늘은 보기 싫더라.. 아마 다음주도 보기 싫을듯.. ...
댓글 (2)
ㅎ2
진짜 화나더라..
지난주 시나위 나왔는데.. 어떻게.. 어떻게 김연우랑 그.. 몇몇 고정패널한테 뒤지는지..
아... 코드가 안맞는건지.. 지난주 고양경찰서에서 방청객해서 안된건가.. 여자떼를 불러야했던건가..
... 오늘은 보기 싫더라.. 아마 다음주도 보기 싫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