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나부랭이들이
수술실들어가서 어시스트나 직접 수술,,,
상상도 못할일이라던뎅 ㅋ
그리고 이선균 연기가
이거 너무 윗사람들한테 잘보일려는 얄미운 동기 컨셉을 아주 잘잡았는데
졸라 하는짓이 얄밉네 ㅋㅋ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