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나부랭이들이


수술실들어가서 어시스트나 직접 수술,,,


상상도 못할일이라던뎅 ㅋ


그리고 이선균 연기가


이거 너무 윗사람들한테 잘보일려는 얄미운 동기 컨셉을 아주 잘잡았는데


졸라 하는짓이 얄밉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