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리스테린의 싸~ 한 느낌이 기존의 민트향이나
그 아류로 오는 통증이 아니라
그저 단순히 알콜 .. 이란걸 알고나니
싸~ 한게 그닥 즐겁지 않아졌어
이를 어찌해야 하누..........................ㅇㅇ
지랄도 태풍타고 오는듯
너 껒
형두참..
병이 괜히 병이유?
내가생각해도 지랄맞은거긴 한데.. 걍 그럼.ㅇㅇ
이 세로드립 좋네요
댓글 (5)
지랄도 태풍타고 오는듯
너 껒
형두참..
병이 괜히 병이유?
내가생각해도 지랄맞은거긴 한데.. 걍 그럼.ㅇㅇ
이 세로드립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