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싴스를 신어보고 감상문

2012-09-17 06:30:43 조회 195
크기변환_20120917_061305.jpg크기변환_20120917_061326.jpg크기변환_20120917_061439.jpg크기변환_20120917_061451.jpg

 

옛 성현들께서는 '말은 제주도로 사람은 서울로 신발은 아식스로'라는 명언을 남기셨다.

하여 가르침을 따라 아싴스 젤트라부코를 신어보고 챀샷을 올리노라

 

일단 드자인은 눈깔마다 편차가 있어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 나는 좋음

어차피 여자꼬실것도 아니고 대충 30대 아저씨휠나면 되는거 아늬냐?

 

신어보니 존나편함 진짜 지금껏 신어왔던 짘텤이 개새끼로 느껴짐

발볼이 산정호수만큼 넓어서 신발 안에서 축구해도 되겠당

 

뭔 기술이 적용되고 그런건 잘 모르겠는데 이거 신고 다니면서 장애인 소리는 안들어봤으니 됐고

카야노 킨세이도 좋고 인스파이어 크리에이션 다 좋지만 일단 그런건 빗사자나

 

또한 아무래도 트래킹 쪽이라서 빗길에도 자빠라지지 않을 것만 같아 안심

여튼 니들도 사라 한 열네번 사라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20120917_061305.jpg
크기변환_20120917_061326.jpg
크기변환_20120917_061439.jpg
크기변환_20120917_061451.jpg

댓글 (3)

2012-09-17

평소 근무시간에 햄버거랑 탄산음료를 즐겨드시는군요

개구라검은띠2012-09-17

고딩수학여행때 코찔찔이가 용돈 3달 모으고 모자란돈은 부모님께 울고불고 때쓰면서 장만한 신발같네여~



2012-09-17

흙 개놈들 내가 여기에 다시 리뷰 남기면 돚거가 개새끼당

제목
예비군 취소 ㅇㅇ (2)
예비군 취소 ㅇㅇ (2)
··
비 장난 아니당 (3)
비 장난 아니당 (3)
··
비 씨발 비 (3)
비 씨발 비 (3)
··
나 새벽에 귀신 봄. (5)
나 새벽에 귀신 봄. (5)
··
이번학기도 이렇게 가다간 (1)
이번학기도 이렇게 가다간 (1)
··
나 술혐오증이있거등? (5)
나 술혐오증이있거등? (5)
··
당_당 오늘 감상적인듯 (2)
당_당 오늘 감상적인듯 (2)
··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3)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3)
··
아싴스를 신어보고 감상문아싴스를 신어보고 감상문 (3)
아싴스를 신어보고 감상문아싴스를 신어보고 감상문 (3)
··
너네 골든타임보냐?
너네 골든타임보냐?
··
아 피곤하진안한데
아 피곤하진안한데
··
쳐자야지쳐자야지 (2)
쳐자야지쳐자야지 (2)
··
우리는 우리자신을 너무 사랑하는게 아닐까? (1)
우리는 우리자신을 너무 사랑하는게 아닐까? (1)
··
님들아 왜 뽀뽀할때 입술을 자꾸 깨무는건가요?님들아 왜 뽀뽀할때 입술을 자꾸 깨무는건가요? (3)
님들아 왜 뽀뽀할때 입술을 자꾸 깨무는건가요?님들아 왜 뽀뽀할때 입술을 자꾸 깨무는건가요? (3)
··
노트북 도난당한 피해자가 감옥간 사연노트북 도난당한 피해자가 감옥간 사연 (3)
노트북 도난당한 피해자가 감옥간 사연노트북 도난당한 피해자가 감옥간 사연 (3)
··
느낌이 존나 쎄한데 이거 설마 나를 염두에 두고? (2)
느낌이 존나 쎄한데 이거 설마 나를 염두에 두고? (2)
··
(6)
(6)
··
내일 태풍이나 존나 와라내일 태풍이나 존나 와라 (3)
내일 태풍이나 존나 와라내일 태풍이나 존나 와라 (3)
··
우와 잉어킹 낼학교안감?존나부럽당 (2)
우와 잉어킹 낼학교안감?존나부럽당 (2)
··
우와 잉어킹 낼학교안감?존나부럽당 (1)
우와 잉어킹 낼학교안감?존나부럽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