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2인치 디스켓이 이렇게 빨리 뭍힐줄 몰랐어

t
2012-09-17 13:08:58 조회 298
n2f.jpg

한땐 그게 전부인줄..

그게 최고인줄 알던 시기도 있었는데..


................



ㅋ..............



아는사람이 디스켓 사진 올리니 괜히 생각나넹 ㅋㅋ

첨부 이미지

n2f.jpg
xp
Signature
운코.

댓글 (5)

t
2012-09-17

어떤사람은 역사라 하기엔 "테잎" 타입이 없어서 무효라는데

내가 테잎시절까지 올라가지 않은게 다행인거같앜ㅋ

2012-09-17

이걸 다 아는 정도면 국민학교 세대아님?

t
2012-09-17

쉿...!

2012-09-17

근데 저기 5.25는 2d랑 2hd 있었는데 우리집엔 2hd가 호환이 안되서 빻쳤던 기억이 있다.

t
2012-09-17

...

미안.. 난 그렇게 까진 기억이 안난당_당

...

..................................



제목
비좀 그쳐라 쉬밤 ㅜㅠ (1)
비좀 그쳐라 쉬밤 ㅜㅠ (1)
··
내 손이 그렇게 더럽냐 (3)
내 손이 그렇게 더럽냐 (3)
··
총무부 존나 빻친다. (1)
총무부 존나 빻친다. (1)
··
루티에 씨벌놈루티에 씨벌놈 (3)
루티에 씨벌놈루티에 씨벌놈 (3)
··
엄마는 마덜 아빠는 파덜이잖아 (2)
엄마는 마덜 아빠는 파덜이잖아 (2)
··
뭐하나 되는게없넹
뭐하나 되는게없넹
··
대구 비 그침. (2)
대구 비 그침. (2)
··
아.. 진짜 너무좋아아.. 진짜 너무좋아 (2)
아.. 진짜 너무좋아아.. 진짜 너무좋아 (2)
··
나 웃덕에도 글싸는데 (1)
나 웃덕에도 글싸는데 (1)
··
뭐 하나만 물어보자 (5)
뭐 하나만 물어보자 (5)
··
미친 업자 새기들
미친 업자 새기들
··
4s 64기가 얼마쯤 하면 팔릴라나
4s 64기가 얼마쯤 하면 팔릴라나
··
난 불교신자긴 한데 존나 불합리한듯... (1)
난 불교신자긴 한데 존나 불합리한듯... (1)
··
예전에 어떤 미친색히가
예전에 어떤 미친색히가
··
5.2인치 디스켓이 이렇게 빨리 뭍힐줄 몰랐어5.2인치 디스켓이 이렇게 빨리 뭍힐줄 몰랐어 (5)
5.2인치 디스켓이 이렇게 빨리 뭍힐줄 몰랐어5.2인치 디스켓이 이렇게 빨리 뭍힐줄 몰랐어 (5)
··
블루레이 드라이브 하나 살까 생각했는데
블루레이 드라이브 하나 살까 생각했는데
··
와 그남자 듣고 지리는중임시발
와 그남자 듣고 지리는중임시발
··
배곱..
배곱..
··
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
··
순규야 순규야 (8)
순규야 순규야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