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환경개선 지원금이라는 눈먼돈 먹기 제도가 있음.

회사에서 체육시설이나, 편의시설, 숙박시설 등 근무 환경을 개선과 관련한 서업을 할때

정부에서 일정부분 지원해주는 말그대로 먼저 먹는 놈이 임자인 눈먼돈임.

 

문제는 총무부에 병신 된장년 아이큐 70도 안되는 저능아들만 모아놨는지

이걸 못찾아먹어서 이일이 나한테 넘어옴... 아오 빻쳐...

연구소 일만 해도 짜증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