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는 천국도 보내주고 영생도 주는데

불교는 죽으면 무조건 지옥임.

거짓말해도 지옥가고, 욕해도 지옥가고, 고기 먹어도 지옥가고, 불효해도 지옥가고,

씨발 이명박 새끼나, 김밥 팔아 5억 기부한 할머니나 죽으면 무조건 다 지옥감.

 

오늘 새벽에 만난 귀신새끼 지옥가기 싫어서 나 만나러 온듯...

근데 내가 안놀아주니까 삐져서 지옥 갔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