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870/745/004/bf7eb04fe79df7243c3fd7cfa0749e38.jpeg" alt="1347817481164.jpeg" width="396" height="607"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이런 훈훈한 장면이 연출되길 기대했거늘.
아.. 슬프다.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870/745/004/bf7eb04fe79df7243c3fd7cfa0749e38.jpeg" alt="1347817481164.jpeg" width="396" height="607"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이런 훈훈한 장면이 연출되길 기대했거늘.
아.. 슬프다.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빠 할엄마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