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군단 헌병대에 선탑갔었는데

 

거긴 경례가ㅋㅋㅋㅋㅋ

 

 

총살

 

 

운전병이랑 따라하면서 존나 웃었었는데

 

아 물론 뒤에 타고있던 조사받는 병사는 웃지아니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