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나때문에 교통사고 났어...

2012-09-17 19:24:54 조회 125
갈매기.jpg

레알..ㅜㅜ

 

상황설명 올릴께  기달기달 ㅜㅜ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교통사고 상황설명. ㅜ (5)
교통사고 상황설명. ㅜ (5)
··
헐....... 나때문에 교통사고 났어...헐....... 나때문에 교통사고 났어...
헐....... 나때문에 교통사고 났어...헐....... 나때문에 교통사고 났어...
··
잠을 잘못잤나 하루종일 허리쪽 등근육 졸라 아파 (5)
잠을 잘못잤나 하루종일 허리쪽 등근육 졸라 아파 (5)
··
산바 개새끼 (4)
산바 개새끼 (4)
··
야이 쉬밤 위병소 경례
야이 쉬밤 위병소 경례
··
어떻게 계약하나요? (3)
어떻게 계약하나요? (3)
··
군대갔다온 사람만 들리는 단어 (2)
군대갔다온 사람만 들리는 단어 (2)
··
후딜의 mvno글 뭐임? (1)
후딜의 mvno글 뭐임? (1)
··
나도 치킨먹고싶ㅍ당
나도 치킨먹고싶ㅍ당
··
아주 강력하지!
아주 강력하지!
··
헐 치킨쩐다
헐 치킨쩐다
··
헐 치킨쩐다
헐 치킨쩐다
··
후딜님 감사합니다. (2)
후딜님 감사합니다. (2)
··
거짓말처럼 비그쳤네 (1)
거짓말처럼 비그쳤네 (1)
··
대구분들 조심하세요.
대구분들 조심하세요.
··
2012 09 15일날 납골당에서 봉사활동한 이야기.txt
2012 09 15일날 납골당에서 봉사활동한 이야기.txt
··
셀카찍은거 막 자랑하고싶은데 존나 부끄럽당 (4)
셀카찍은거 막 자랑하고싶은데 존나 부끄럽당 (4)
··
로또 당첨.txt로또 당첨.txt (4)
로또 당첨.txt로또 당첨.txt (4)
··
오늘은 감자전을 머거따 (2)
오늘은 감자전을 머거따 (2)
··
야쉬밤 마우스가 이상해 (2)
야쉬밤 마우스가 이상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