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도색했더라고


락카 사다가 도색해도 괜찮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리고 막 하는게 좀 힘들긴 하겠네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