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자 개티 개통인데
3달 5콜 10분 의무인데
당일날 의통하고 오늘또 의통햇는데
의무가 그냥 1일날부터 30일까지해서 한달치는거임
아니면 개통일부터 한달을 한달로치는거임?
존나햇갈리네
난 그래서 그 달 통화 안 하고 다음 달부터 한다.
댓글 (2)
난 그래서 그 달 통화 안 하고 다음 달부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