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자 개티 개통인데


3달 5콜 10분 의무인데


당일날 의통하고 오늘또 의통햇는데


의무가 그냥 1일날부터 30일까지해서 한달치는거임


아니면 개통일부터 한달을 한달로치는거임?


존나햇갈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