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앞에할머니 두분이 곱게 차려입고 계시더라구...
그러고
"핫초코 두잔이요 당뇨가 있으니 안달게 해주세요."
라고 주문하셨엌ㅋㅌ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
알바생의 고뇌가 절절히 느껴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살면서 "차가운 핫초코 주세요~~~" 만큼 고뇌하게 만드는 주문인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앞에할머니 두분이 곱게 차려입고 계시더라구...
그러고
"핫초코 두잔이요 당뇨가 있으니 안달게 해주세요."
라고 주문하셨엌ㅋㅌ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
알바생의 고뇌가 절절히 느껴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살면서 "차가운 핫초코 주세요~~~" 만큼 고뇌하게 만드는 주문인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그냥 아메리카노를 드시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