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앞에할머니 두분이 곱게 차려입고 계시더라구...



그러고 


"핫초코 두잔이요 당뇨가 있으니 안달게 해주세요."







라고 주문하셨엌ㅋㅌ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

알바생의 고뇌가 절절히 느껴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살면서 "차가운 핫초코 주세요~~~" 만큼 고뇌하게 만드는 주문인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