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만 개는 손 많이 가겠지?ㅠㅠ? 엉엉
고양이도 손이 많이가잖아
하루에 한번씩 똥치워줘야되고
거기다 하루에 두번씩 밥 줘야하고
존나 울어대면 캣닙가루 뿌려주고
오뎅으로 지쳐서 잠들때까지 놀아주고
이틀에 한번정도 간식주고
분기인가 반기마다 구충약 먹이고
나도 못먹는 영양제 먹이고
이른아침에 "밥줘 이 게으른 인간아"하면서 울어대면 일어나야하고
컴퓨터하면 발옆에서 식빵하고 지켜보고있거나
무릎으로 올라와서 자세도 못바꾸게 하거나
책상으로 올라와서 키보드를 깔고앉거나
서랍 열어두면 서랍속으로 들어간다거나
두루마리 휴지를 다 물어뜯어서 걸레로 만들어버린다던가
어...
다 나열하니 그래보이네.. 저거 다 애가 하는짓이긴 한데...
미안.. 걍 조금 성가실뿐 손이 간다고 인식 자체를 못했어....ㅇㅇ;;;
댓글 (3)
고양이도 손이 많이가잖아
하루에 한번씩 똥치워줘야되고
거기다 하루에 두번씩 밥 줘야하고
존나 울어대면 캣닙가루 뿌려주고
오뎅으로 지쳐서 잠들때까지 놀아주고
이틀에 한번정도 간식주고
분기인가 반기마다 구충약 먹이고
나도 못먹는 영양제 먹이고
이른아침에 "밥줘 이 게으른 인간아"하면서 울어대면 일어나야하고
컴퓨터하면 발옆에서 식빵하고 지켜보고있거나
무릎으로 올라와서 자세도 못바꾸게 하거나
책상으로 올라와서 키보드를 깔고앉거나
서랍 열어두면 서랍속으로 들어간다거나
두루마리 휴지를 다 물어뜯어서 걸레로 만들어버린다던가
어...
다 나열하니 그래보이네.. 저거 다 애가 하는짓이긴 한데...
미안.. 걍 조금 성가실뿐 손이 간다고 인식 자체를 못했어....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