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충전단자부분에 12V로 쇼트시켜서

교품해달라고 세번해서

결국 출고가환불받았다는 뭐 그런얘기

 

자기는 이제 삼성서비스센터 못갈거라면서

핸드폰 잘 아는척하던데

 

시발 여기 있는거 아니야?

휴갤이나 뽐뿌에 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