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충전단자부분에 12V로 쇼트시켜서
교품해달라고 세번해서
결국 출고가환불받았다는 뭐 그런얘기
자기는 이제 삼성서비스센터 못갈거라면서
핸드폰 잘 아는척하던데
시발 여기 있는거 아니야?
휴갤이나 뽐뿌에 있을지도
블랙리스트에 오르나 보지..?
댓글 (1)
블랙리스트에 오르나 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