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ate영구차단 + 관련리베이트 모두차단
ㄷㄷㄷㄷㄷ
다합치면 5천만원규모라는데 ㅠㅠ
스나한다고 지들이익에 문제잇나?
아 벌금으로 이익하나?
저번에 그런거 있었잖아
신고당한 사람은 1000만원 벌금
신고한 사람은 100만원 포상금
900만원은 냠냠
댓글 (3)
남피해보던말던 상관할껀아닌듯
슼 본사입장에선
그리고 하지말라고 벌금을크게하지 보통 ㅇㅇ
스나한다고 지들이익에 문제잇나?
아 벌금으로 이익하나?
저번에 그런거 있었잖아
신고당한 사람은 1000만원 벌금
신고한 사람은 100만원 포상금
900만원은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