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이 1등은 맞는데 아버지 예끼는 안했었으면 좋았을텐데 안탉가움
잘한다 잘한다 해도 이정도로 잘할줄이야?
근데 12월 가왕은 못될듯 조금씩 목소리가 익숙해짐
개인쪆인 순위
더원 >> 김연우 >>> 국가스뎅 >>>>>>>>>>>>>>>>>>>>>>>>> 뚱땡이 >> 난쟁이 >>>>>>>>>>>>>>>>>>>>>>>>>> 소찬휘
실제 순위
더원 > 뚱땡이 > 국가스뎅, 난쟁이 > 김연우 > 노래못하는 음대교수
소찬휘는 처음 들어온것도 미심쩍었고 상위권 들어간것도 말도 안되고 오늘의 결과가 정확함
소향이 박완규랑 부른거는 뭐...박완규가 영어를 할 줄 안다는 사실이 좀 재밌었음
가무사 합니다?
댓글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소찬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