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븅이 용돈으로 이만원만 입금해주면 좋겎땅
나??
근데 요즘엔 오랜만에 만났을때 용돈 대부분 5만원주지않나??
나는 그렇게 받았던거같은데
만원짜리가 최고화폐단위였을땐 걍 뭐 3만원정도가 적당했던거같고
5만원짜리 있으니깐 그걸로 주는듯
댓글 (5)
그븅이 용돈으로 이만원만 입금해주면 좋겎땅
나??
근데 요즘엔 오랜만에 만났을때 용돈 대부분 5만원주지않나??
나는 그렇게 받았던거같은데
만원짜리가 최고화폐단위였을땐 걍 뭐 3만원정도가 적당했던거같고
5만원짜리 있으니깐 그걸로 주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