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월에 뮤지컬 혼자보러가게됐다구 칭얼대는글을 올렸거등
누가 메일보냈다
자기도 혼자봐야되는데 같이보자궄ㅋㅋㅋㅋㅋ
..
순간 설례였지
이렇게 또 뭔가 이어질수있나 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티켓이 없ㅋ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1월에 뮤지컬 혼자보러가게됐다구 칭얼대는글을 올렸거등
누가 메일보냈다
자기도 혼자봐야되는데 같이보자궄ㅋㅋㅋㅋㅋ
..
순간 설례였지
이렇게 또 뭔가 이어질수있나 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티켓이 없ㅋ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