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월에 뮤지컬 혼자보러가게됐다구 칭얼대는글을 올렸거등



누가 메일보냈다

자기도 혼자봐야되는데 같이보자궄ㅋㅋㅋㅋㅋ

..

순간 설례였지


이렇게 또 뭔가 이어질수있나 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티켓이 없ㅋ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