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

 

화요일이니까 102보충대로 가는건가

 

보충대앞에서 닭갈비는 맛이 없으니까 절대먹지말고

 

너 담배피면 들어가기전에 왕창 피고 들어가구

 

들어가서는 피지마라

 

빨간모자 조교개새끼들이 냄새는 잘 맡음

 

들어갈때 존나 질질 짜지마라

 

부모님이 슬퍼함

 

물론 친구새끼들은 존나 웃고

 

쿨하게 '다녀올게' 하고 뒤돌아보지말고 그냥 들어가

 

나라사랑카드 챙겨가야될걸?

 

그게 니 월급통장이 될거니깐

 

그리고 남은시간동안 여자친구한테 최선을 다해라

 

들어가서 후회하지말고

 

근데 너 여자친구 있었냐? 이거 완전 개새끼네?

 

목소리는 항상 크게하고

 

인제 양구 그딴 쓰레기동네 안가길 빌어라

 

양구 상인들은 군인들 등쳐먹는걸로 유명하지

 

홍천은 3군단중에 그나마 나은곳이다

 

물론 나는 홍천이랑 인제 사이에서 좆같이 지냈지만

 

 

씨발 더 어드바이스해주고 인커리지해주고싶은데

타이핑하기 귀찮다

 

전화해라 시방놈아

니번호 모름

내번호 아냐?

혹시 모르니까 쪽지 보내놓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