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데이터요금의 맥시멈은 15만원으로 설정한다

대신 15만원을 넘으면 속도가 존나 까인다

근데 그걸 해제할수도 있다

 

 

 

그냥 그렇다구

오늘올라온 엘지전산 공지에서 읽어따

 

근데 누가 그렇게 많이 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