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데이터요금의 맥시멈은 15만원으로 설정한다
대신 15만원을 넘으면 속도가 존나 까인다
근데 그걸 해제할수도 있다
그냥 그렇다구
오늘올라온 엘지전산 공지에서 읽어따
근데 누가 그렇게 많이 쓰냐
으잉? 3기가밖에 안해?
헐 훨씬 많이 써야한다고 생각했는뎅
댓글 (2)
0.5KB 당 0.025원
으잉? 3기가밖에 안해?
헐 훨씬 많이 써야한다고 생각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