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커피빈이라고

원두 볶기전에 진짜 생원두를 두알씩 아침저녁 밥묵기전에 물과 함께 쳐묵쳐묵하면

클머시기가 간에 있는 글리코겐의 분해를 막아준대

그러면 자연히 지방에서 에너지를 얻으려고 한다대?

약간의 운동과 약간의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3개월만에 건강하게 7.7kg을 뺄수있다는구나

 

근데 시밤 계산해보면

한달에 2.5kg정도임

보름에 1.25kg

일주일에 0.625kg

 

저녁이랑 야식만 안먹어도 그정도는 빠질거같은데

왠지 먹어보고싶어

저거 먹으면 운동도 할거같애

 

요즘엔 운동은 출퇴근할때 좀 걸어다니는거 말고는 없단말이야

 

군대에서 나 하사하기전에

마테미인? 뭐 그런거 먹으면서 운동했었거든

개인트레이너도 있었엌ㅋㅋㅋㅋ

일 안하고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운동하고 그랬어

주임원사가 하사하기전에 사람부터 되라고 여건마련해줬어

한달하니까 4kg인가 빠졌던가

그래서 조금 사람에 가까워졌었는데

 

전역하기전에 마지막휴가때 원래대로 돌아감

입대전처럼ㅋ

 

 

뭔가 동기가 필요해

사고싶다

3달치에 24만원이라는구나

 

그걸 사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약도 준대

 

 

아 존나 끼워팔기 이런거 원래 안사는데

뭔가 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