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일하다가 눈치보여서 못했는데..여기서 평생 이럴수도 없고. 더 좋은곳 갈려면 공부해야겠음.근데 토익 올만에 모의고사 봤는데 점수가 ㅅㅁ....
난 그냥 셔터맨이 하고 싶었는데.돌아가는 상황을 보니까 그건 쿰인듯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