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일하다가 눈치보여서 못했는데..

여기서 평생 이럴수도 없고.

더 좋은곳 갈려면 공부해야겠음.

근데 토익 올만에 모의고사 봤는데 점수가 ㅅㅁ....

 

난 그냥 셔터맨이 하고 싶었는데.

돌아가는 상황을 보니까 그건 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