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시키고 콜라보 시키고 이런거 왜시키냐


그냥 노래들어보고 잘하는애들중에 얼굴좀 반반하고


스타성 있는 애들만 그냥 뽑지.


떨어뜨려놓고 다시뽑아놓으면 나머지 잘한애들중에 스타성없는 애들은 


존나 좆같을거 아님?


존나 이래놓고 무슨 오디션이야 아오~그냥 캐스팅이라고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