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이랑 싸이랑
이게 무슨일이야 ㅠㅠㅠㅠㅠ
둘다 완소인데 ㅠㅠㅠㅠㅠ
김장훈은 아무리 남들이 뭐라고 해도 영원한 마음의 우상인데 ㅠㅠㅠㅠㅠ
내 이상형중 하난데 ㅠㅠㅠㅠㅠ안댘ㅋㅋㅋㅋㅋ
테팔~테팔~
댓글 (1)
테팔~테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