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밤 오늘 청약 하나도 못넣음^^ㅗ

 

근데 월요일에 다시 설명해달라는 사람들 있어서

 

월료이레 청약 터지겄당

 

물론 월요일도 청약 못넣을수도이씀

 

 

 

 

 

그건 그렇구 도적 시밤뇬은 왜 전화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