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밤 오늘 청약 하나도 못넣음^^ㅗ
근데 월요일에 다시 설명해달라는 사람들 있어서
월료이레 청약 터지겄당
물론 월요일도 청약 못넣을수도이씀
그건 그렇구 도적 시밤뇬은 왜 전화 안함
댓글 (0)